2009/12/04

李準基-一句话

한마디    一句话  Han ma di   널 스친 바람 날 스칠텐데   吹过你的风,也会吹过我 no su qin pa lam na su qin ten dei  널 비춘 햇살 날 비출텐데   照射到你的阳光,也会照射到我 no pi chun hei san a pi chu ten dei  나와 같은 세상속에서 다른 세상을 사나봐   你和我处于同一个世界却如同生活在不同的世界中 na wa ka ten sei sang so gei so ta lun en sa na ba  너무 보고 싶어서 자꾸 아픈 가슴이    (对你)深深的想念,越发疼痛的心 No mu po go ship o so cha gu a pu ka su mi  너없는 내 모습이 참 가여워    没有你,我显得多么的可怜 No o nu nei mo su pi yi qia ka you woo  자고나면 비처럼 불어난 그리움   醒来时,思念如同雨一般越发强烈 Cha gu na miu qi cho lon pu lo nan ku li wu  미친 듯 이 널 찾고 있는데    像是疯了一样,寻找着你 Ml chin du shi no cha gu yi nu dei  한마디만 널 사랑한다고    只有一句话,(那就是)我爱着你     Han ma di ma no sa lang hand a go  한마디만 돌아와 달라고     只有一句话,求你回到我身边 Han ma di ma tu la wa ta la go  가슴에 찬 말보다 먼저 눈물이 흘러   想着心中的那一句话,眼泪忍不住先流 
 Ka su mei chan ma bo da men jou nu mu li hu lo  한마디도 못한 채    就连这一句话都没能说出口 Han ma di do mo tei qie   널 놓쳐 가나봐     仿佛已经放开了你的手 Nou no chou ka na ba     곪아서 터져 나오는 사랑     我爱情的伤口没有愈合     Ko lo so te jou na o nu sa lang   더 숨을 곳도 없나봐     甚至连呼吸也失去了般 Te sum u ko do o na ba  이별은 참 게을러 널 보내는 것 까지도    离别时看出你的不在意 Yi biu lun cham kie wu lo nou po nei nu ko ga ji do  언제나 내일로 미뤄지잖니   直到现在,也一直想能拖延到明天 On jie na nei yi lo mi lwo ji jia ni  내 시계는 멈춰도 널 떠나가는 걸    我的手表停止转动,你也离我而去 Nei shi gie nu mon chou do no do ga nu kou   알면서도 널 기다리잖아    你不也明明知道,我会一直都等着你的吗? A miu so do nol ki da li jia na    한마디만 널 사랑한다고   只有一句话,(那就是)我爱着你 Han ma di ma no sa lang hand a go  한마디만 돌아와 달라고    只有一句话,求你回到我身边 Han ma di ma tu la wa ta l a go  가슴에 찬 말보다 먼저 눈물이 흘러    想着心中的那一句话,眼泪忍不住先流 Ka su mei chan ma bo da men jou nu mu li hu lo  한마디도 못한 채    就连这一句话都没能说出口  Han ma di do mo tei qie   널 놓쳐 가나봐   仿佛已经放开了你的手   Nou no chou ka na ba    하지못 할 말 보다 더 가슴 아픈건   比起没能说出口的话,心却更痛 Ha ji mo ta mal po da dou ka su a pu gon  너에게 꼭 듣고 싶은데    想要一定让你听到 No ye gei go du go shi pen dei   끝내 내가 듣지 못한 말 워어~   那句到结束我也没能说出口的那句话 Gu nei nei ka du ji mo ta mal  wooo~   한마디만 널 사랑했다고    只有一句话,(那就是)我爱着你 Han ma di man nol sa lang hei da go  한마디만 행복했었다고     只有一句话,希望你幸福 Han ma di man heing bo kei so da go   후회가 또 후회돼 미련이 미련이 돼    一次又一次的后悔 Huu hui ga do huu hui dui   미련이 미련이 돼    一次又一次的拖延 Mi liu ni mi liu ni dui  어떻게 널 잊겠니    叫我怎么能把你忘却 O do gei nol yi gei ni  니가 날 잊어도    你也忘记了我吧… Ni ka nal yi ji do 


这很久了的歌,李準基难得唱那几首歌。。。
算悲情的吧,看那个词就懂了。。。
这里没有音乐,要听的话去youtube随便找找就有了

好久没听,现在听回
真的快掉眼泪了。。。。

No comments:

Post a Comment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